FAQ

당근폰에게 많이 물어보는 질문/답변을 확인하세요!

배송문의 목록

  1. Q

    배송 기간이 궁금합니다.

    A

    정상적으로 해피콜 및 정보조회가 완료 된 시점 기준으로

    평균 배송은 1일 가량이 소요 됩니다.

    배송 사(우체국,cj대한통운,로젠택배) 사정으로 인하여

    늦어 질 수 있습니다.


    단말기 재고 현황이 여의치 않으면 배송기간은
    3일 가량 늘어날 수 있습니다.


    배송이 진행되면 카카오 알림톡으로 배송진행 상황이 전송되오니,

    알림톡을 차단해놓으시면 배송 및 진행상황 등을 전달 받을 수 없습니다.

  2. Q

    신청하면 바로 배송 되나요?

    A

    신청 후 해피콜 및 정보조회 공식신청서 작성이 완료 되시면,

    배송이 시작 됩니다.


    신청 후 해피콜을 정상적으로 받아 주셔야 배송이 가능하오니,

    해피콜을 잘 받아주시면 됩니다.

  3. Q

    신청 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네, 배송 출발 전까지는 언제든 카카오채널 및 대표전화로
    변경 주소지를 말씀해주시면 배송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4. Q

    배송비는 무료인가요?

    A

    네, 모든 상품은 배송비가 무료입니다.


    다만 휴대폰 특성상 고가의 전자제품이면서 작은사이즈여서

    배송기사 분들께서 던지거나 아무곳에나 놓고 가는 경향이 있어

    파손 및 분실 사건이 종종 일어나게 됩니다.


    이에 당근폰은 고객께 착불로 먼저 보내어

    고객 가족 또는 고객본인께서 직접수령을 하도록

    하고 있습니다.


    지불하신 배송비는 개통 시
    당근폰에 말씀해주신 계좌로 현금 환급됩니다.